[태국] 스네일 크림 by 뭉군




프라핀참놋 위셋타라쿤: 이봐 한국 친구, 이번에 내가 화장품 하나를 들여와서 한국 수입제품으로 홍보하려는데 말이야

김똘똘: 응 한국말이나 국기를 겉 포장에 삽입하면 판매량 증진에 도움이 될 거야

프라핀참놋 위셋타라쿤: 그런데 스네인 크림을 한국어로 뭐라 그래? 한국말도 좀 넣을려고

김똘똘: 응 이름이 뭐라고?

프라핀참놋 위셋타라쿤: 스네인 말이야, 땅에 붙어 기어다니는 그거.

김똘똘: 아, "뱀 크림"이라고 하면 돼. 근데 그게 진짜 한국에서 인기래?

프라핀참놋 위셋타라쿤:  물론이지 내가 봤다니까!


덧글

  • 들깨 2013/08/13 04:19 # 답글

    ㅋㅋ 진짜인가요?
    지금 저는 방콕에 와있는데 태국인들이 한국에 대해서 환상을 많이 갖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.
  • 뭉군 2013/08/16 18:47 #

    너무 진지하게 썼나요? ㅎㅎ 그 환상 서울 한번 와보면 깨질텐데요...
댓글 입력 영역

최근 포토로그


애드센스1

메모장